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배우 임시완의 프로필, 결혼, 열애 여자친구, 성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스폰서링크
임시완의 프로필
- 이름
- 임시완
- 직업
- 가수, 탤런트, 배우
- 생년월일
- 1988년 12월 1일
- 신장/체중
- 175cm, 51kg
- 별자리
- 사수자리
배우 임시완은 2010년 ZE:A(제국의 아이들)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연기자로 주목을 받았고, 이후 ‘적도의 남자’, ‘스탠바이’, ‘연애를 기대해’, ‘트라이앵글’, ‘미생’, ‘왕은 사랑한다’, ‘타인은 지옥이다’, ‘런 온’, ‘트레이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오징어게임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영화로는 ‘변호인’, ‘비상선언’ 등에 출연했으며, 2017년 7월 11일 현역으로 입대해 2019년 3월 27일 전역했습니다.
임시완의 결혼에 대해서
임시완의 결혼에 대해입니다. 임시완은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임시완은 2015년 인터뷰를 통해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빠르면 30대 중반쯤 결혼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폰서링크
임시완의 열애 소문에 대해서

임시완은 2012년 2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한 번도 여자와 사귄 적이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연애도, 첫 키스도 해본 적이 없다”고 말해 화제가 되었으며, “2012년에는 꼭 연애를 해보고 싶다”는 새해 목표를 밝혀 여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2014년 예능 ‘나는 남자다’에 출연했을 때 MC들이 “지금까지도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봤냐”고 묻자, 임시완은 “그건 2년 전에 한 이야기다. 지금은 맞을 수도, 아닐 수도 있다”고 모호한 답변을 했습니다. 이어 “지금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엔 “음... 뭔가...”라며 명확한 대답을 피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임시완의 성격에 대해서

이미지 출처 : https://www.instagram.com/yim_siwang
임시완의 성격에 대해입니다.
임시완은 2016년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성격이 정말 착해 보인다”는 말에 대해 “그 정도는 아니다. 착한 척하고 있다”며 “부산 사람 특유의 무뚝뚝한 면도 있고, 온순하지도 않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주변에서 보는 임시완의 성격은 달랐습니다. 배우 진구는 “임시완은 굉장히 붙임성 좋고, 선후배들에게 사랑받는 성격이다. 선배의 조언을 스펀지처럼 흡수한다”고 칭찬했습니다. 또한 영화 ‘원라인’ 감독은 “미생 1화를 보고 바로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배우로서의 재능이 보였다. 실제로 만나보니 작품 속 모습과는 달리 의지가 강하고 날카로운 인상이었다”고 하면서 “대화를 나눠보면 굉장히 순수하다. 그 안에는 온화하고 섬세한 면도 있다”고 그의 진짜 성격을 전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임시완의 결혼, 열애, 성격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