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배우 강하늘의 프로필, 결혼, 열애, 성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스폰서링크
강하늘의 프로필
- 이름
- 강하늘
- 직업
- 탤런트, 배우
- 생년월일
- 1990년 2월 21일
- 신장/체중
- 180cm, 70kg
- 별자리
- 물고기자리
배우 강하늘은 2007년 드라마 ‘최강! 울 엄마’로 데뷔했습니다. 그는 뮤지컬과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았고,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 ‘미생’을 계기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동백꽃 필 무렵’, ‘달이 뜨는 강’, ‘인사이더’, ‘커튼콜’, ‘오징어 게임2’, ‘숨은 맛에는 로맨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야당’, ‘스트리밍’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강하늘의 결혼에 대해
강하늘의 결혼에 관한 내용입니다. 현재 강하늘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강하늘은 과거 방송에서 결혼할 때 아내에게 직접 축가를 불러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어떤 노래를 불러주고 싶냐”는 질문에 “나중에 결혼할 때 아내에게 축가를 불러주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스폰서링크
강하늘의 열애설에 대해

강하늘의 열애 및 열애설에 관한 내용입니다.
강하늘의 열애설 ① 김소은
강하늘은 2014년 4월 배우 김소은과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인터뷰와 사진에서 친밀한 모습을 보이며, 온라인상에서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그러나 강하늘은 “김소은은 나에게 여자가 아니다. 남자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김소은 측 역시 “강하늘과는 친구 사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강하늘의 열애설 ② 래퍼 치타
강하늘은 2015년 2월 래퍼 치타와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강하늘이 SNS에 “치타 고마워”라는 글을 남기며 이름을 언급하자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하지만 강하늘이 언급한 치타는 그의 일반인 친구의 별명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강하늘의 열애설 ③ 아이유
강하늘은 아이유와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강하늘의 입대 전날 서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소문이 퍼졌습니다. 강하늘과 아이유는 2016년 방영된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를 통해 가까워졌다고 알려졌습니다.
강하늘 소속사 측은 “강하늘과 아이유는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온라인에는 입대를 앞둔 강하늘이 아이유와 함께 서울의 한 카페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강하늘의 열애설 ④ 배우 이태은
강하늘은 2020년 4월 뮤지컬 배우 이태은과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한 매체는 두 사람이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는 “이태은과는 친한 동료”라며 “뮤지컬 동료들과 여행을 간 것은 사실이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강하늘의 성격

이미지 출처 : http://blog.naver.com/dgsae33/220436151333
강하늘은 자신이 잘 화내지 않는 성격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실제로 화를 낸 기억이 없다.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면 다 그럴 만한 행동이라고 생각하게 되어 화를 잘 안 낸다”며 “하지만 화를 참는 모습이나 나를 좋지 않게 보는 시선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나에 대해 우유부단하다거나 가면을 쓰고 있다는 말도 많이 들었다”며 “어릴 때는 일일이 해명하느라 바빴지만, 지금은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다고 받아들이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인터뷰에서는 “작품의 영향인지 항상 착해 보인다는 말을 듣는다”며 “연애할 때는 다정다감하고 소박한 이벤트도 자주 한다. 매일 만나는 게 행복하길 바라지만, 오히려 그래서 금방 질린다. 내가 질려서 헤어진 적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영화 ‘좋아해줘’에서 함께한 모델 겸 배우 이솜은 강하늘에 대해 “호흡이 잘 맞았다. 성격이 너무 좋아서 편하게 해줬다”고 전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강하늘의 결혼, 열애, 성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됩니다.